본문 바로가기

시도했던 프로젝트들

폭풍마경3 에 소택마경 렌즈 이식

이 작업은 원상복구가 안되는 작업입니다.
신중하게 시도하세요.

작업의 편의를위해 아래핀을뽑고

강력접착제로 본체와 한몸이된 걸쇠를 핸드폰쪽방향에서  부셔줍니다

 걸쇠너비 1/2사이즈의 작고날카로운 드라이버로

 원중심기준걸쇠 바깥쪽부분의 반쪽 나머지반쪽

 두번 망치질해주셔서 본드로 결합되있는 걸쇠를 끊고

 걸쇠너비의 드라이버로 같은위치를 망치질하면 쉽게 빠집니다

 이 작업시 렌즈손상에 주의하세요 .

사진을찍으며작업했는데 날라갔네요 ㅡㅡ;




소택마경에서 안쪽 커버를 코부분부터 살짝당겨 빼주시고 렌즈 경통과 렌즈를빼주세요



렌즈경통에달려있는 십자가는 바짝 붙여 짤라주세요



끊는 위치 표시했습니다 아래사진 반대편에서 (핸드폰쪽) 
작업 하면되고 상하좌우 렌즈당 4군데 작업하면 빠집니다.(부셔지면서 빠집니다)



렌즈를 소택마경 눈쪽부터 넣으면 신기하게 사이즈가 딱맞습니다 
기기쪽에서 경통을돌려 조여주면
개조는 완료입니다

저는 비구면 5배율이아니라
지마켓에서산고배율이라그런지 
초점거리가너무머네요 ㅎㅎ 
보이질 않습니다..
ㅎㅎ.... 밤샜는데...

고배율은 꼭 비구면 옥션 발 에서사야하나봅니다
렌즈만도 따로팔길래 주문했습니다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